HOME >NEWS >"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

"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

2024-11-22 18:01:06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9∼12월(4개월) 비상품 감귤 단속 적발 물량은 총 133t으로 2022년 9월∼지난해 2월(6개월) 단속 물량 49t의 3배 가까이로 늘었다.

kr 더럼에 도착한 것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여전한 지난달 28일 아침이었다.이들의 작품은 더럼 북쪽 탄광 시설을 개조해 만든 우드혼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

한국도 그랬듯 영국도 광부들은 산업 발달의 역군이었다.상처를 어루만지고 위로하는 종교의 역할이 더욱 절실한 때가 아닐까.두산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연극 ‘광부화가들이 이들의 이야기다.

뮤지컬과 영화로 잘 알려진 ‘빌리 엘리어트의 배경이 바로 이 시기의 더럼이다.1980년대 탄광 파업과 정부의 강경 진압은 이곳에 큰 생채기를 남겼다.

영국의 산업혁명은 이들을 빼고 논할 수 없다.

사제가 아니더라도 ‘전선(戰線)에 투사로 서겠다는 이들이 넘쳐난다.뚜렷한 명암 대비로 표현된 캔버스가 마법 같은 세계로 우리를 이끕니다.

이야기를 모르면 어떻습니까.박민준은 직접 소설을 쓰며 그림을 그리는 화가입니다.

균형을 잘 잡고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고 한 화가의 뜻이 잘 이뤄지길 바랍니다.오래된 유럽 미술관에서나 봤음직한 고전회화처럼 그려진 이 그림들은 박민준(51) 화가의 ‘콤메디아 델라르테(Commedia dellArte) 연작입니다.